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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외근무청서 양식 다운로드 작성방법 주의사항 정리
시간외근무신청서를 체계적으로 관리해야 불필요한 근무수당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 사원 입장에서는 본인의 소중한시간을 할애한 만큼 확실하게 기입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시간외근무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작성방법 주의사항을 정리하였습니다.
시간외근무신청서
시간외근무신청서는 근로자가 정상 근무시간 외에 추가 근무를 신청할 때 사용하는 문서입니다. 보통 2시간 이상을 초과하여 업무를 수행할때 신청서를 제출하는데요. 시간외 근무를 신청할때는 보통 사전에 근무신청서를 작성하여 담당부서에 제출해야합니다.
시간외근무신청서 작성방법
시간외 근무신청서를 작성해야 근무대상자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불필요한 근무수당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신청자 정보
이름, 부서, 직위 등 신청자의 개인 정보를 기재합니다.
근무일시
휴일 출근이나 시간외근무를 요청하는 날짜와 시간을 명시합니다.
근무 사유
추가 근무가 필요한 구체적인 이유를 기술합니다. 예를 들어, 프로젝트 마감일, 긴급한 업무 등이 있습니다.
승인 부분
상사나 인사 담당자의 승인 서명란을 둡니다.
시간외근무신청서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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